기능개선 및 신기능 요청

    캐드파일 오류

    • 작성자

      에이스건축사사무소
    • 이메일

      s-yeonee@naver.com
    • 댓글

      1
    • 조회

      77
    • 등록일

      2024.10.28

과거 2016년 LT&캐드파워 영구제품을 구매 후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.

최근 몇주간 갑자기 캐드에서 외부참조 특성창이 뜨지않아 오토캐드에 문의하여 원격지원을 받았습니다.

그런데 캐드파일에 오류가 있고  ' AutoCAD LT 2016 버전의 마지막 최신 버전인 2016.0.11 Update가 설치 되어 있지 않고  Windows 10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소 AutoCAD LT 2016 Service Pack 1이 설치가 되어야만 합니다. ' 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.  거기서 CAD POWER 측에  AutoCAD LT 2016.0.11 Update를 설치하여도 CAD POWER가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한지에 대한 문의 및 확인을 받으라고 하더라구요. 설치해도 무관할경우 서비스설치파일을 공유해준다고 합니다. 그리고 AutoCAD LT 2016에서 기본 값 재설정을 통해 초기화를 한다는데 그 이후에 CAD POWER가 호환이 될까요?

 CAD POWER & AutoCAD LT 2016 버전이 윈도우10 초기버전에서만 설치가 가능하다고 알고있는데 만약 이번에 프로그램에 문제가있어 삭제후 재설치해야하는 상황이 되면 다시 설치할 수 있는건지도 궁금합니다...

수정
captcha