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술지원안내

S/W, H/W의 고객기술지원 및 문제해결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하고 있으며,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IT 환경에 부응하고 대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특히, 문제 발생 시 고객의 PC를 상담원이 직접 확인하면서 지원해드리는 인터넷 원격기술지원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타사의 기술지원서비스와는 차별화되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
  1. 제품보증기간

    • 설치 및 방문 서비스(제품 구입 후 30일)
    • 교육지원(제품 구입 후 90일 이내 신청)
    • 전화,Web,원격지원(제품 구입 후 1년 이내)
  2. 제품보증기간 이후

    • 기본 : 전화,웹
    • 추가 요청시 : 유료 기술지원 서비스 기준에 따른 비용 책정
  3. 서브스크립션 계약시

    • 서브스크립션 계약 만료일까지 신제품 기술지원과 동일
  4. S/W기술지원 대상

    • 자사 제품 군, 오토데스크 제품 군
  5. H/W 기술지원 대상

    • 별도의 유지보수 계약을 맺거나 자사를 통해 판매된 하드웨어
  6. 인터넷 원격 기술지원

    • 신규고객 및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님의 PC를 원격으로 지원하여 드립니다.
      [인터넷 원격기술지원 사이트: ]
  7. 온라인 기술지원

    •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Q/A,FAQ,자료실 운영
  8. 방문지원

    • 우수고객으로 등록 되면 월1-2회씩 정기적인 방문을 통하여 기술지원과 교육 등의 서비스 및 신제품 세미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9. 이용시간

    • 월-금 10:00~17:00(토요일,일요일,공휴일 지원 안됨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