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술지원안내
-
제품보증기간
- 설치 및 방문 서비스(제품 구입 후 30일)
- 교육지원(제품 구입 후 90일 이내 신청)
- 전화,Web,원격지원(제품 구입 후 1년 이내)
-
제품보증기간 이후
- 기본 : 전화,웹
- 추가 요청시 : 유료 기술지원 서비스 기준에 따른 비용 책정
-
서브스크립션 계약시
- 서브스크립션 계약 만료일까지 신제품 기술지원과 동일
-
S/W기술지원 대상
-
H/W 기술지원 대상
- 별도의 유지보수 계약을 맺거나 자사를 통해 판매된 하드웨어
-
인터넷 원격 기술지원
- 신규고객 및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님의 PC를 원격으로 지원하여 드립니다.
[인터넷 원격기술지원 사이트: ]
-
온라인 기술지원
-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Q/A,FAQ,자료실 운영
-
방문지원
- 우수고객으로 등록 되면 월1-2회씩 정기적인 방문을 통하여 기술지원과 교육 등의 서비스 및 신제품 세미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
이용시간
- 월-금 10:00~17:00(토요일,일요일,공휴일 지원 안됨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