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식회사 엔씨피

Business solution (주) ncp

FAQ

HOME > 고객지원 > FAQ
게시판글읽기
제목 윈도우 10 호환 가능 버전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-05-30
첨부파일 --

윈도우 10 출시 이전의 오토캐드 및 캐드파워는 호환성의 문제로 에러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 (시스템사양 및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조건 등에 따라 발생)


윈도우10에서 호환가능한 버전은

오토캐드 : 2016 서비스팩 설치 이후의 버전(2016, 2017, 2018 이후)

캐드파워 : 2016 패치 설치 이후의 버전(2016, 2017, 2018 이후)


에러의 유형

프로그램 꺼짐(오토세이브안됨), 처리할수없는예외사항, 프로그램 다운, 등의 에러발생


해결방법

윈도우 10과 호환성 문제로 인한 에러이므로 각 버전에서 요구하는 사항의 윈도우 설치


오토캐드 LT버전 시스템요구사항

https://knowledge.autodesk.com/ko/support/autocad-lt/troubleshooting/caas/sfdcarticles/sfdcarticles/KOR/System-requirements-for-AutoCAD-LT.html


오토캐드 FULL버전 시스템요구사항

https://knowledge.autodesk.com/ko/support/autocad/troubleshooting/caas/sfdcarticles/sfdcarticles/KOR/System-requirements-for-AutoCAD.html


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오토캐드2016버전 클립보드 복사 and 도면 저장이 안되는 현상
다음글 캐드파워 2014버전 이하에서 "처리할수없는예외사항" 에러 발생 시
목록